본문 바로가기

우리산약초

후르륵쫩짭 오뚜기 짜장면

제품 짜장면,짬뽕 오뚜기 짜장면 핫딜 설명해드려요
현시간 할인전금액 null% 2,980원에서 쎄일가격
2,960원 세일가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148원 적립 가능합니다.
소개 해드려요

오뚜기 짜장면 상품구매


후르륵쫩짭 맛난 짜장라면!! | 솔직하게 작성하는 구매후기입니다

구매하는데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~

제가 먹으려고 간만에 두봉다리 주문했습니다. 이젠 짜파게*는 맛이 그닥이고 오뚜기 짜장면이 제입에 아쥬 똭 맞습니다. ㅎ 비교를 하면 농심꺼보다 오뚜기 제품이 스프 색이 더 까만색이에요. 더 진하더군요.

면발도 더 두껍고 단단해요. 그래서 쉽게 뿔지 않드라구욤!! 물조절을 잘 해야 맛있는데 오뚜기껀 물을 많이 넣으면 맛이 없습니돠;; 이건 개인적인 입맛이라 다를수 있긴한데요. 보통 궁물이 없이 끓이지 않나욤

아이들 주기엔 간이 좀 세고 카라멜 소스도 들어가니 주고 싶진 않고요. 저만 먹으렵니다 ㅋ 냄새가 풍기니 혼자 먹을수도 없고 ㅠ 그래서 밤에 재우고 먹으니 이노무 살이 안 빠집니다.

오뚜기 짜장면 먹으면 다른 제품은 이젠 맛이 없드라구요 ;; 면발이 탱그리 하고 진한 짜장의 맛에 빠지면 계속 먹게 됩니다요!!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마지막에 불을 끄고 유성스프 넣으만 진짜 불맛 나먼서 진짜 맛있습죠~ 잘 익은 김치와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. ㅎ 양이 은근히 많아서 하나로 저랑 아이 두명하고 같이 먹어도 되드라구요!!

아이들도 가끔 먹는거라 그냥 아주 가끔씩 같이 먹네요. 너무 맛있어도 과다 흡입 방지 해야 할거 같숩니다!가끔 먹으면 진심 꿀맛입니돠;;;


배달 짜장면대신 홈쿡 오뚜기 짜장면!! | 구매가격 : 1940원
유효기간 2020년 6월 18일 약 6개월

매번 유명한 짜 ㅍㄱㅌ만 구입해왔는데요~

할인하는 제품으로 오뚜기제품을 구입해보았어요.

아이들이 한달에 한두번은 먹고싶다고 해서 늘 집에 구비해두는 간식? 중에 하나에요.

이 오뚜기 짜장면은 쫄깃한 면발에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 맛이 있고, 향이 살아있는 진한 짜장면이에요.

다소 걱정이 되는 부분은 아이들에게 주는 제품이기에 성분표시를 같이 확인하는 편인데요,

이 제품은 나트륨이 높은 편인것 같아요. 약 53%

짜장의 짠 맛으로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??

그래도 잘만 먹어준다면 그것만으로도 뿌듯합니다.

조리해서 바로 먹어보니 면발도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~

할인하는 제품이라 추가구매 바로 하려구요.

제 구매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“도움이 돼요”를 꾸~욱 눌러주세요.


그럭저럭 먹을만 하지만..그게 끝이네요 메리트없어요 | 오뚜기 짜장면

요새 오뚜기 브랜드에 푹 빠져서 오뚜기거 이것저것 사모으고 있다가 오뚜기 짜장면이라는 제품이 있다고 하길래 한 번 구매해봤어요!

4개입 세트 라면이고, 놀랍게도 비닐봉투에 뽁뽁이 한 장 없이 담겨왔습니다.

이 짜장라면을 포함해서 한 열 개 정도를 한꺼번에 구매했는데 구매한 제품 대부분이 뽁뽁이 없고, 비닐포장 되어서 왔어요.

이 짜장라면도 봉투에서 막 꺼냈을 때는 몰랐지만 아예 포장을 뜯어보니 안에 라면이 많이 부서져있네요 ㅠㅠ 부스러기 투성이에요..

안에는 면이랑 분말스프랑 조미유랑 건더기스프가 들어있고,

면과 건더기스프를 같이 끓인 후 건져낸 뒤에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같이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!

짜파게티보다는 살짝 더 잘 녹는 느낌이라 물을 많이 버려도 잘 버무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!

맛은
음… 그냥 평범한 짜장라면이었습니다.

포장지에

“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진한 짜장면” 이라고 쓰여져있어서 불맛이 좀 날까 싶었는데

불맛은 음..1도 없구요, 그냥 평범하니 맛있는 짜장라면 맛입니다,,,^^

안에 딱히 건더기가 특별한 것도 없고 가격도 특별할게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.

특별한 강점도 없고, 특별한 단점도없는 제품이네요!

그냥저냥 먹었지만 재구매의사는 없어요..!

+
오빠는 먹고 짜파게티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.

제 입맛과 크게 다르지 않은 사람인데.. 그래도 의외로 매니아층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추가로 남깁니다!

평소에 짜장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!


세우+청양고추+오징어로 매콤단백의 화려한 맛의 세계로~ | 가격 갑~!!!
맛도 갑~!!!

저는 오뚜기 짜장만 먹습니다~!!!
맛있구요~
스프도 잘 풀어지고 맛도 진합니다~

특히 새우넣고 끓여주면
완전 대박 맛나요~!!!
그리고 청양고추까지 피쳐링 해주면 완벽하죠~
매운고추 삼선짜장 이라 할까요~??
실제로 영등포에 위치한 오래된 중국집 중
송죽장 이라고 아시는분은 아실거에요~^^
메뉴중에 고추 해물짜장 이라고 있거든요~
그 맛이 납니다~!!!
찐짜로~~!!!^^
방법 알려드릴께요~
한번 꼭 드셔보세요~
아마도 호불호 없는 맛이라 생각됩니다~^^

진짜 장점중 한가지는
면이 쉽게 붏지가 않는다는 점 입니다~!!
국물이 졸을때까지 끓여도
절대 면이 붏지가 않습니다~!!!
면 굵기는 보통 라면보다는 조금 굵지만
삼양 짜장보다는 얇은 정도입니다~
더 쉽게 말하면~…
너구리보다는 조금 얇아요~^^
일반 오뚜기라면의 면과는 맛도 질감도 조금 다른것같아요~
훨씬 맛있고, 쫄깃한 식감도 훨씬 우수합니다~
왜 일까요~??
궁금합니다~
똑같은 오뚜기인데~…
그래서 저는 짜장만큼은 오뚜기입니다~!!!ㅋㅋㅋ

### 매운고추 해물짜장 ###

1. 물을 일반 라면보다 조금 적게
쉽게 말하면 1인분 기준 약400ml정도넣고
새우를 넣어주고 건더기 스프도 넣고끓입니다~

2. 거품과 찌꺼기가 뜨면 국자로 걷어네고

3. 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끓여주면
국물이 점점 쫄아들면서 걸죽해집니다~

4. 국물이 조금 있게해서 면을 먼저드시고, 세우껍질을 까고, 짜장소스를 발라서 먹으면 완전 핵 꿀맛이고, 마지막에
밥을 비벼먹으면 지~!! 존~!! 맛~!! 탱~!!


불맛 짜장!!!! 진짜 맛 쵝오!! | 솔직한 구매 리뷰입니다

구매할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

세일하길래 얼른 잽싸게 2020원에 구매 ㅎㅎ2세트 샀어요. (지금은 더 할인 하네요)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고민하다가 2개만 일단 구매 했는데. (요즘 라면 가격이 너무 올라서이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짐 ) 유통기한 넉넉하고 배송 새벽에와서 너무 좋아요 아직 안 먹어봐서 맛은 모르겠고요 먹어보고 리뷰 다시 하겠습니다~~

끓여서 먹어보니 정말 정말 맛있네요. 면이 탱글탱글 해요. 그리고 식어도 안 불어요. 이건 진짜 신기 (수저에 있는 사진) 짜###와. 똑같아요 ;;;;아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.맛은 살짝 다른데 오뚜기 자장면이 진짜 맛있네요.ㅋㅋ 끓이는건 짜###과 똑같이 했어요유성 스프는 원래 넣치 않아서 그냥 끓였는데 코팅된거처럼 윤기가 나네요 ㅎ

이건 예전에 대학 다닐때 예비역오빠들과 학교 앞에서 짜장 먹을때 배운건데 ;; 짜장에 고추가루 넣어서 먹는거 보고 왜 넣냐고 하니 묻지 말고 넣어서 먹어봐!! 하더군요 ㅋㅋㅋ 알만한분은 다 아니 이유는 머 말 안해도 아시겠쥬~ 고추가루는 꼭 넣어서 먹길 추천합니돠!!! ㅎㅎㅎ

전 국물없이 끓이는거 좋아해서그렇게 해봤는데 담엔 국물좀 있게 해서 밥이랑 먹어봐야겠어요. ㅎ진짜 맛있네요. 이제 오뚜기 먹을렵니다 근데 카라멜 소스가 있어서 별 네개 드립니다 (하고 맛있어서 별 5개 ㅋㅋㅋ)

이건 짜장스프 들어가면 어디든 있는거니어쩔수 없겠죠 쩝.. 어차피 자주 먹는거 아니니 괜찮겠지 하고 아이들 주고 있네요 (자기 합리화 ㅋ) 애들도 맛있다고 흡입하네요 ㅎ두개 끓여서 아이둘하구 저 세명이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네요 ~~ 정말 맛있꾸요~~재구매 합니다. 그래도 어린 아이들은 조금만 주길 바랍니다!!!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안 먹어보신분들 드셔보세요. 후회 없어요 지금은 더 세일중이네욤 4개 더 질름 ㅋ 제가 먹는 팁을 드리자면 오뚜기 짜장은 국물 있게 끓이면 맛이 없어요. 어느날;;; 신랑 끓여줬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여. 불맛이 나면서 맛있고 신랑도 맛있다고 하네여!!!!

두가지 다 해서 끓여보니 국물 읎이 끓이는게 훨씬 맛있어요. 그리고 유성프는 꼭 다 끓이고 맨 마지막에 넣어서 휘리릭 저어서 먹으면 진짜 불맛이 납니다여.!!!!

물 없이 끓이고 유성스프는 꼭 맨 마지막에 넣어서 불맛이 나게끔 먹길 추천합니다요~~


오뚜기 짜장면 상품구매


The post 후르륵쫩짭 오뚜기 짜장면 appeared first on 챠트샵.


후르륵쫩짭 오뚜기 짜장면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